게시글 확인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 확인

조합원광장

<28대 임원 당선인사> 우리 철도노조는 반드시 해 낼 것입니다

  • 작성자조상수선본
  • 등록일2019.01.31
  • 조회수1,313
압도적인 지지로 28대 임원에 당선시켜주신 조합원 동지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저희들에 대한 과분한 지지는 철도노동자의 요구와 과제 실현을 위해 다시 철도노조를 중심으로 강하게 단결해야 할 시기가 되었음을 직감한 조합원 동지들의 선택임을 잘 알기에 더욱 어깨가 무겁습니다.

이번 선거운동 기간에 조합원 동지들은 때로는 따뜻한 격려로 때로는 날카로운 비판으로  마음과 지혜를 모아주셨습니다. 저희들은 지난 민주철노의 역사에서 보여준 조합원 동지들의 저력을 믿고 임기 동안 상시적으로 조합원과 소통하며 현장에서 답을 찾아가겠습니다. 아울러 그 동안 민주철노를 거쳐간 수많은 간부역량을 연결하여 미리미리 준비함으로써 실기하지 않고 능동적으로 우리의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남북철도 연결을 통한 대륙철도 시대를 앞두고 한국철도 하나로와 공공성 강화를 위한 위력적인 범국민운동으로 SR 통합과 공단공사 통합을 꼭 이루어냅시다.

4조2교대 전환을 맞이하여 적정인력 충원과 근무기준 개선을 위한 강력한 특별단체교섭으로 안전하고 삶의 질이 향상되는 철도현장을 반드시 만듭시다. 해고자 복직 등 합의사항의 온전한 이행을 통해 정상적 노사관계를 기필코 정착시킵시다.
 
직종과 근무형태간, 세대간, 원하청과 고용형태간 차이를 뛰어넘어 철도노동자가 하나가 된다면 철도노조는 더 강해질 것입니다.  노동법 개악, 직무급제 도입, 국민연금 개혁, 공공부문 민영화, 공공부문 비정규직 정규직화 대응 등에 있어 철도노조가 연대를 강화한다면 철도노동자의 삶과 권리는 더 개선될 것입니다.

우리 철도노조는 공공철도 건설과 노조 혁신을 반드시 해낼 것입니다.
오늘부터 저희들이 앞장서 뛰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19.1.31.
위원장,수석부위원장,사무처장 당선자 조상수,장재영,전창훈 드림

댓글19

    비밀글 의견등록